기도

고 조병철 목사님 하관예배    고인이 생전에 출석하시던 축복의 교회 최재형 목사님의 집례로 4월 16일 오후 1시에 북부 뉴저지의 Westwood Cemetery에서 있습니다. 고인은 4월 14일 오전 11시 40분에 소천하셨습니다. 김학인 사모님과 유족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치유    뉴욕과 뉴저지에서 여러 목사님들과 가족이 코로나 19에서 회복되셨습니다. 교인들 가운데 확진자들이 있습니다. 연로한 분들도 있고, ICU에 입원한 젊은 교인도 있고, 출산을 앞둔 산모도 있고, 간호사들도 있습니다.

돌보심   의사와 간호사 등 의료인, 응급대원, 소방대원, 경찰이 가장 위험한 곳에서 탈진할 정도로 수고하고 있습니다. 호산나교회 김영준 목사님의 아들인 김은용 씨는 뉴욕시 자코비 병원의 코로나19 담당 의사로 수고하고 있습니다. 빌립보선교교회의 간호사 6명은 모두 코로나 병동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최원섭 목사님 어머니 소천    뉴저지 말씀교회를 담임하시는 최원섭 목사님의 어머니 고 이희안 권사님께서 4월 3일에 코로나 19으로 향년 90세로 주님 품에 가셨습니다. 장례식은 화요일(7일)에 있습니다. 코로나 19으로 돌아가신 경우는 뷰잉을 할 수 없어서 장지에서 10명 이내가 모여서 20분 내에 장례식을 마쳐야 합니다. 최원섭 목사님과 유가족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한인총회

Leave a Repl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