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0차 정기총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너를 책망할 것이 있나니 너의 처음 사랑을 버렸느니라 그러므로 어디서 떨어졌는지를 생각하고 회개하여 처음 행위를 가지라” (계 2:4-5) 

“Yet I hold this against you: You have forsaken your first love. Remember the height from which you have fallen! Repent and do the things you did at first.” (Rev. 2:4-5)

   할렐루야! 주님의 평강을 모든 동역자님들께 전합니다.

   올해 한인총회의 제40차 정기총회가 4월 24일(월)부터 27일(목)까지 서중부지역회의 주관으로 산호세에서 열립니다. 최선을 다하여 정기총회를 준비하시는 서중부지역회의 동역자님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지난 3년 동안은 정기총회를 제대로 마음껏 열지를 못했습니다. 제37차 정기총회는 온라인으로 열었으며, 제38차 그리고 제39차 정기총회는 온라인을 동반한 하이브리드로 열었습니다. 그러나 올해 제40차 정기총회는 다시 전면대면으로 현장에서 개최합니다. 주님께 감사를 올려드립니다.

   이번 정기총회에는 120여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햇수로는 5년만에 현장에서 전면대면으로 총회를 개최함으로, 참가하는 모든 동역자들께서 큰 기대를 갖고 계십니다. 사실 총회에 한번 참석하기 위해서는 거의 일주일의 시간을 내야하고, 항공료와 등록비 등 경제적으로도 큰 부담이 수반됩니다. 따라서 이번 총회는 특별히 더욱 주님의 “은혜”와 “역사”가 넘치는 총회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참석하시는 모든 동역자님들께서 “부흥의 불”을 가슴에 담고 다시 각자의 사역지로 돌아가는 이번 총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여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정기총회와 관련하여 몇가지를 여러분들과 나누고자 합니다. 첫째, 이번 총회에서 가장 역점을 두는 것은, 참여하는 모두가 다 하나되어 함께 “은혜” 받는 것입니다. 예배/찬양/기도 가운데 치유/용서/회복이 일어나고, 그리고 비전/나눔/하나됨 가운데 성령의 기름부으심과 부흥의 불을 체험하고자 합니다. 이제 교회들이 살아날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그분이 임하시고 그분이 역사히시는 길 밖에는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따라서, 이번 총회 기간 동안 “죽으면 죽으리라”는 결단과 가난한 심령으로 그 분의 임재와 기름부으심을 간구하며 나아가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둘째, 참여하는 모두가 다 하나되어 함께 “은혜” 받는 것에 초점을 맞추기 위하여, 회무는 집중해서 가능한 짧은 시간에 마치고자 합니다. 당연히 회무는 꼭 필요하고 중요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을 지치게 만드는 소모적인 회무 문화는 반드시 바뀌어야 합니다. 따라서 회무를 짧은 시간에 효율적으로 마치기 위해,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다음을 시도합니다. (a) 정기총회 개최 열흘 전인 4월 14일(금)에 총회 의사록을 모든 회원들에게 발송하겠습니다. 따라서 모든 회원들은 사전에 정기총회에서 진행될 모든 내용들에 대해서 숙지할 충분한 시간을 갖습니다. (b) 정기총회 개최 일주일 전인 4월 18일(화)과 20일(목) 이틀에 걸쳐, 감독, 국장들, 서기, 회계, 실행위원 2명 등이 참석하는 줌(zoom)을 열겠습니다. 따라서 의사록과 관련하여 질문이나 설명이 필요한 분들은 줌(zoom)에 들어오셔서, 사전에 즉 총회 이전에 질문들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체적인 줌(zoom) 시간은 추후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함으로, 총회 기간에는 회무는 집중해서 짧은 시간에 마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지난달 감독칼럼의 마지막 부분을 반복하며 이번달 감독칼럼을 마치겠습니다. Asbury 채플에 임한 부흥의 불이 4월달에 있을 우리 정기총회에도 이어지도록 함께 기도하십시다! 회개가 터져나오며, 하늘 높이 찬양을 올려드리며, 주님이 기뻐받으시는 예배가 이어지며, 형제와 자매들 사이 사이에 사랑이 가득하게 넘쳐나는, 부흥의 불이 강력하게 임하는 정기총회가 되도록 기도하십시다!

“부흥은 하나님의 주권적인 선물입니다. 그러나 아무에게나 임하는 것이 아니라, 사모하는 곳에 임합니다.” (조나단 에드워드)

정재호 드립니다.

제 40차 총회 일정표

총회 소식

1. 올해 한인총회의 정기총회는 4월 24일(월)부터 4월 27일(목)까지, 서중부지역회 주관으로 산호세 (San Jose, California)에서 열립니다. 총회 참석 신청은 정기총회 개최 30일 이전인 3월 23일(목)까지만 받습니다.  

2. 지진으로 고통당하고 있는 튀르키예와 시리아를 위한 ‘특별 구제헌금“에 동참해 주신 모든 교회와 동역자님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42개의 교회와 10명의 개인이 동참해 주셨으며, 총 $89,080 이 모금되었습니다. 교단에 잘 전달하겠습니다.

3. TEE 양육사역팀 (디렉터 여승훈 목사님)에서 “풍요로운 삶” 2개의 class를 다음 달인 3월에 추가로 개강합니다. 참여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여승훈 목사님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한인총회 소속 많은 목사님들과 사모님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각자의 목회지에서 양육을 새롭게 시작하고 계십니다. (문의: 여승훈 목사님, newsong6364@gmail.com, 832-867-5764 참조: www.kdcma.org/사역팀/TEE 양육사역팀)

4. 변건웅 선교사님께서 2월 21일부터 4월 20일까지 인도의 11개 시골마을들을 순회하며 복음을 전하고 교회 지도자들을 양육하십니다. 가는 곳곳마다 예수의 십자가와 성령의 임재와 권능의 기름부으심으로 역사가 일어나기를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교사님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올해 교단의 General Council은 5월 29일(수)부터 6월 2일(주일)까지, 스포케인 (Spokane, WA)에서 진행됩니다.

 

감독 및 총회 일정

3/5 생명샘교회

3/7 총회스태프 미팅, 영성사역팀 미팅

3/8~3/14 선교지 방문

3/21 총회스태프 미팅

3/23 뉴욕모자이크교회

3/26 뉴욕하늘샘교회

2/21 총회 스텝 미팅

지역회 모임

서북부지역회: 3/12(주일), 오후 5시, 훼드럴웨이선교교회(박연담 목사님)

서중부지역회: 3/13(월), 오전 10시 30분, 임마누엘선교교회(김형길 목사님)

서부지역회: 3/13(월), 오전 11시, 뉴헤브론교회(서철원 목사님)

중부지역회: 3/14(화), 오전 11시, 시카고휄로쉽교회(심창섭 목사님)

동부지역회: 3/13(월), 오전 10시 30분, 은혜가득한교회(김바울 목사님)

동북부지역회: 3/13(월), 오후 5시, 꿈꾸는교회(이재두 목사님)

동남부지역회: 3/21(화), 저녁 8시, 온라인 모임.

  

2023년도 총회발전기금 (올해 목표액: $50,000, 현재까지: $11,600)

축복의교회(300), 맨하탄선교교회(300), 최일식원로목사님(500), 예수동행교회(300), 고김순봉아버님천국입성감사헌금(10,000), 하늘샘교회(200)

District Staff

감독/ 정재호 목사, 개척국장/ 하늘 목사, 선교국장/ 박태석 목사,

MSP국장/ 김진태 목사, 사무행정/ 최연동 전도사, EM Coordinator/ 이진호 목사,

미디어 담당 간사/ 박성진 간사, 영성사역팀 팀장/ 이기석 목사. 공유사역연합팀 팀장/ 배현석 목사.

TEE 훈련 사역팀 디렉터/ 여승훈 목사
 

Previous
Previous

2023년 교단 총회 (General Council) 에 다녀왔습니다.

Next
Next

한인총회의 자랑스러운 동역자들!